리~뷰~

IM HERO 임영웅 포토북 임영웅 앨범 구경

뱀팔구 2023. 7. 12. 15:48
반응형

"임영웅 IM HERO 포토북"

회사 동료가 구해와서

훔쳐봅니다ㅋㅋㅋㅋ 개이득

.

.

.

표지에 비닐 같이 덮혀 있습니다

표지부터 잘생겼네요 화가난다..


포토북, 스티커, 포토카드, 엽서 등등

잘생긴 얼굴로 아기자기한 선물들이 많이 들어있네요.

.

.

.

구성품 많은데 하나 훔쳐가뿌도 모르겠는걸


하얀 영웅씨 정장 잘어울리네요.

내가 누우면 꿀잠

영웅이가 누우면 유혹♥

 

알록달록한 니트를 소화해버리네

 

 

포토북안에 정말 다양한 컨셉의 사진이 많아요.

마음 같아서 전부 사진찍어 올리고 싶지만

.

.

.

자제토록 하겠습니다

 

 
 

미스터트로트 미스터트롯 이찬원 첫 번째 정규앨범 ONE (tistory.com)

미스터트로트 미스터트롯 이찬원 첫 번째 정규앨범 ONE

"진심이 담긴 첫 걸음" ​ 늘 겸손한 마음으로 음악을 대하는 가수 '이찬원'이 진심을 담은 첫 번째 정규앨범과 함께 돌아왔다 . . . 첫 정규앨범인 만큼 작사,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였다고 합니다

aqqq999.tistory.com

 

#임영웅 #정규1집 #임영웅정규앨범
#임영웅앨범언박싱 #임영웅앨범
#임영웅앨범포토북 #임영웅아임히어로
#임영웅포토북 #임영웅포카 #임영웅굿즈 #미스터트롯

반응형